대상펫라이프는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nuto)’가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제 공동개발을 위해 윤병국 청담우리동물병원 대표원장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윤병국 대표원장은 반려견 임상수의학 박사로, 동물병원 정형외과 내원 질환 1순위인 슬개골 탈구 수술 경험을 4500건 이상 가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해 대한민국 반려동물 문화대상에서는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상 ‘펫푸드 연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닥터뉴토는 윤 원장의 다양한 임상 경험 노하우에 주목해 고품질의 반려동물 영양제 공동개발을 제안하게 됐다.
대상펫라이프와 윤 원장이 공동 개발해 선보이게 될 닥터뉴토의 새로운 영양제 브랜드 ‘닥터뉴토 아이큐어’는 관절, 유산균, 오메가3, 종합비타민 총 4개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반려견과 반려묘 전용 제품으로 구분돼 총 8개로 발매된다. 오는 9월 닥터뉴토 자사몰과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될 계획이다.
최단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팀장은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갖고 있는 윤병국 원장의 노하우를 높이 평가해 제품 공동개발을 위한 MOU를 맺고 전문성을 높인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해 영양은 물론 맛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펫푸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