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브랜드 미쏘(MIXXO)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10일부터 30일까지 3주간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미쏘 인 발리(MIXXO in Bali)’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쏘의 24년 봄·여름(SS) 시즌 컬렉션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독채 풀빌라에서의 우아한 하루를 표현한 ‘리조트 컬렉션’과 초록빛 바다와 백사장에서 휴가를 즐기는 듯한 ‘서머 바캉스 컬렉션’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플라워 패턴 레이어드 롱 원피스 ▲홀터넥 나시 ▲미니 원피스 ▲미니 점프수트 등이 대표적이다.
팝업스토어는 맑고 투명한 바다와 백사장이 펼쳐지는 인도네시아의 휴양지 '발리'의 해변가를 담아낸 대형 스크린과 라탄 의자 등으로 꾸며졌다. 파도가 치는 대형 스크린을 배경으로 네 컷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부스와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무알콜 칵테일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올해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가볍고 경쾌한 느낌의 바캉스룩으로 구성했다”고 말하며 “여름 휴가가 주는 즐거움을 팝업스토어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