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구성했고, 어버이날용품, 포장용품, 완구용품 등 총 1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어버이날용품은 어버이 날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카네이션과 용돈박스로 구성했다. ‘선물용 카네이션 꽃다발’은 카네이션을 중심으로 백합과 유칼립투스 조화를 섞어 연출했으며, 꽃과 어울리는 색상의 포장지와 리본을 더한 완성형 꽃다발로 레드와 핑크 2가지 색상으로 준비했다. ‘사방형 용돈박스’는 가운데 비누꽃과 함께 용돈봉투가 눈 앞에 펼쳐지는 깜짝 이벤트 선물 상자로, 곱게 포장된 리본을 풀면 상자의 4면을 가득 채운 용돈이 사방으로 펼쳐진다.
포장용품으로는 꽃실사 이미지의 디자인 상품을 선보인다.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완구용품으로 애착인형과 변신로봇도 판매한다.
이 외에도 좀 더 특별하게 감사와 존경을 전달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상품 ‘마이오 가정의 달 카네이션 헤어밴드’, ‘ID 부모님문답’, ‘ID 자녀문답’ 등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부담 없이 전달할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을 통해 사랑하는 이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표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