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오는 25일까지 봄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는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올리브데올리브, 시스티나, 잇미샤, 룩캐스트, 이로맨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패션 트렌드 별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행사기간에는 봄 신상품을 비롯한 온앤더패션 인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온앤더패션 위크에서 올 봄 패션 트렌드인 ‘오피스코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상품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슬림핏 스타일의 상의로 ‘시티브리즈 링클 프리 베이직 셔츠’, ‘나이스클랍 레이어 블록 스트랩 셔츠’,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긴 기장의 스커트인 ‘룩캐스트 키라 플리츠 스커트’, ‘매긴 A라인 레더 스커트’를 판매한다.
더불어 하나만 걸쳐도 오피스코어 룩 분위기를 자아내는 ‘재킷’을 중심으로 울 블렌드 재킷, 트위드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온앤온 벌룬 슬리브 울 블렌드 자켓’과 ‘올리브데올리브 울 블렌드 부클 라운드 넥 자켓’을 선보이며, ‘룩캐스트 베카 트위드 자켓’도 판매한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는 폴로 랄프 로렌과 손잡고 '오픈런(OPEN RUN)' 행사를 진행한다. 4일간 폴로 랄프 로렌의 봄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장선우 롯데온 패션팀장은 “설 연휴 이후 봄 맞이 패션을 준비하는 고객이 늘어난 가운데, 올해 패션 트렌드로 직장인의 단정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오피스코어 룩이 인기를 끌고 있어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온앤더패션 위크를 준비했다”며, “오피스코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30% 할인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지금부터 봄 패션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