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대규모 PvP 팀 대전 액션 게임 ‘워헤이븐(Warhaven)’에 프리시즌2의 두 번째 업데이트로 신규 전장 ‘비행정비소’를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비행정비소는 세계 각지 전장으로 병사들을 운송하는 수송용 드래곤들을 정비하는 공군 기지로, 전장에 진입하면 웅장한 폭포가 시야에 들어오는 현실감 넘치는 정비소가 펼쳐진다.
비행정비소에서는 12대 12로 신석 쟁탈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진영별로 각각 1개의 신석이 적진 거점 인근에 생성되며, 생성된 신석을 아군 진영으로 먼저 운반하는 팀이 승리한다. 아군 신석 운반뿐만 아니라 적군 신석 운반을 견제하기 위한 치열한 수싸움과 적절한 인원 분배 등 전략적 플레이가 요구되며, 빠른 신석 운반으로 다양한 변수를 창출할 수 있어 속도감과 난전의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혹한의 비행정비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프로필카드 배경] 얼음으로 지은 신전’, [월드패스 아바타 스킨] 작은 빙산: 책임’ 등 각종 치장성 아이템과 이벤트 포인트를 지급하며, 누적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에 따라 병사 모자 스킨, 월드패스 경험치 등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