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오는 15일부터 홈파티를 위한 키친델리 신상품과 케이크 등을 선보이고, 파티 메뉴 HMR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키친델리 코너에서는 인기 구이류와 튀김류를 골고루 담은 신상품 ‘홈파티 플래터’를 판매한다. 바베큐폭립, 숯불양념 닭다리, 훈제 삼겹살, 치킨윙, 새우튀김, 빵과 디핑소스 등으로 구성했으며, 12월 홈파티 시즌에만 볼 수 있는 기획 상품이다. 플래터 메인 메뉴 '바베큐폭립'은 단독 상품으로도 판매하며, 일주일 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20% 할인한다.
케이크의 경우 할인 판매와 동시에 프로모션도 다양화했다. 딸기 리플잼이 들어간 떠먹는 케이크 ‘즐거운 꽃카 케이크’, ‘꽃카와 함께 부쉬드노엘’, ‘딸기케이크’, ‘치즈케이크’ 등을 준비했다.
또한 이를화이트 와인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또는 스파클링 와인 ‘칸티 브라케토’와 동시구매 시 케이크는 10% 할인, 행사 와인은 20% 할인한다.
딸기케이크는 오는 20일까지 이마트앱 ‘오더픽’ 사전예약 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SG닷컴에서도 오는 20일까지 케이크 사전예약시 SSG MONEY 1000원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꽃카’ 굿즈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피코크도 50여종의 홈파티 먹거리를 최대 2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피코크 감바스, 쟌슨빌 폴리쉬 소시지 360g, 잭슨피자 시카고 볼로네제, 진진 멘보샤, 시나몬 에그타르트 등이 있다.
이마트앱 와인클럽에서 다양한 행사 와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인기 건조육/콜드컷 햄/치즈 50% 할인쿠폰과 피코크 디저트 6종 30% 할인쿠폰 등도 증정한다.
이마트 최진일 마케팅 담당은 “12월은 연말 모임 등이 증가하면서 델리와 HMR 매출이 크게 늘어나는 때”라며 “연말 행사를 위해 바이어들이 다양한 시즌상품을 기획했으며 동시에 풍성한 행사상품도 준비해 외식 메뉴를 간편하면서도 저렴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