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흔기자 | 2023.12.14 13:59:53
인천시 서구는 서구청 지하대회의실에서 서구 보육서비스 품질향상에 기여한 우수 어린이집 24개소 및 보육교직원 40명에게 ‘2023년도 보육발전 유공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보육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표창 수상자는 보육발전 유공 시표창(3명), 보육발전 유공 구표창(37명), 지도점검 우수 어린이집(10개소), 부모참관제도 활성화 우수어린이집(10개소), 급식관리 우수 어린이집(4개소), 구 의장상(30명)이다.
건전한 어린이집 환경조성에 기여한 지도점검 우수 어린이집으로는 국공립청라한신더휴, 제일풍경채2차, 에일린의뜰, 가좌초등학교, 홀리키즈, 키즈프라임, 푸르니, 누리보듬, 꽃망울, 노랑병아리어린이집 총 10개소가 수상했다.
부모가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 보육에 기여한 부모참관제도 활성화 우수어린이집으로는 국공립한양수자인, 아시아드대광, 은지, 청라대광, 호반놀이스쿨, 아이사랑, 대성키즈, 오즈나라, 파란하늘, 서해어린이집으로 총 10개소가 선발됐다.
안전한 급식관리에 기여한 급식관리 우수 어린이집으로는 아이뜰, 이솝, 보물단지, 청라민들레어린이집으로 총 4개소가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이날 강범석 서구청장은 “보육 현장의 최일선에서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헌신적인 봉사 정신과 사명감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돌봐온 보육 교직원분들께 감사하다”며 노고를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