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서울점 루프탑 공간에 인피니티 남산 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오픈하고, 사은권, 경품 이벤트, 다이아몬드 등급 제공 등 혜택을 준비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4월 익선동 인기 카페 ‘청수당’ 등으로 알려진 공간 기획 기업 '글로우서울'과 콜라보로 서울점 지하 1층에 카페를 론칭해, 고객 휴게 공간을 개선한 바 있다.
이번에는 카페 공간을 서울점 루프탑 공간까지 확장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CAFÉ LA ROOFTOP (카페 라 루프탑)에서는 탁 트인 남산뷰와 서울 도심이 한눈에 담기는 인피니티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오픈 이벤트로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9일부터 30일까지 일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CAFÉ LA ROOFTOP에서 디저트와 음료를 1만원 이상 구매 시 ▲약과 12구 세트 ▲휘낭시에 5구 세트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꽝 없는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한다.
인증샷 경품 이벤트도 있다. 같은 기간 CAFÉ LA 인피니티뷰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 숙박권 ▲서울신라호텔 더파크뷰 2인 식사권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5만원 권을 각각 1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카페를 방문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23일과 24일에는 포토 이벤트를 제공한다. 루프탑에서 남산 타워가 보이는 인피니티뷰를 배경으로 전문작가의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추석 연휴인 29일부터 10월 1일까지는 기존의 가든 공간에서는 전통놀이 체험이 준비될 예정이다. 가든에 마련된 투호, 윷놀이, 제기차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