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13명 이내, 감사 1명 모집, 6월 1일부터 9일까지 접수
재단법인 순천문화재단(이사장 노관규)은 제2기 임원 임기 만료에 따라 문화재단을 운영할 전문성과 역량을 지닌 제3기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
시에 따르면 이번에 모집할 임원은 이사 13명(상임이사 포함), 감사 1명을 선발할 계획이고, 임기는 2년이며, 이사는 재단의 업무에 관한 사항을 심의·의결하고, 감사의 경우 재단의 재산 상황 및 회계감사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선발 절차는 임원추천위원회가 1차 서류심사 후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심사를 거쳐 면접점수 고득점자 순으로 임원후보자를 확정해 이사장에게 추천하면 이사장이 최종 임명한다.
응모자격은 이사는 문화예술분야의 전문적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 문화예술 현장의 다양한 의견들을 조정하고 통합할 수 있는 자, 문화예술에 대한 비전과 혁신마인드를 가진 자 등이며, 감사는 회계 및 감사 분야에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자를 대상으로 한다.
접수는 지원서, 자기소개서 등의 서류를 순천시청 또는 순천문화재단 누리집에서 내려받아 작성해 6월 1일부터 9일 18시까지 순천문화재단 경영지원팀으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전자우편 접수하면 된다.
(재)순천문화재단은 순천 문화예술 진흥과 발전을 위해 지역 문화예술 정책 개발, 예술 활동 지원, 시민 문화 활성화 등을 위한 각종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재)순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임원 후보자 공개모집에 순천의 문화예술 발전을 선도하는 순천문화재단을 함께 이끌어갈 전문성과 경험이 풍부한 역량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