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엘리고스’를 업데이트 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영웅 엘리고스는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사수 영웅이다. 3번째 스킬인 ‘암습’을 통해 적에게 ‘표적’, ‘방어력 감소’, ‘행동 게이지 감소’, ‘강화효과 해제’ 등 다양한 약화효과를 발생시켜 지정한 적을 무력화시킬 수 있다. 이후, 약화된 적을 아군이 처치할 경우 2번째 스킬인 ‘척결’이 발동해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을 ‘시한폭탄’으로 추가 공격한다. ‘시한폭탄’은 엘리고스의 속도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히고 강화 효과인 ‘간파’를 발생시키는 스킬이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암살 조직 ‘단검 시카’를 이끌고 있는 수장으로 조직을 그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영웅이다. 과거 ‘타라노르’의 뒷골목에서 태어나 암흑가의 치열한 생존 경쟁을 이겨낸 위험한 인물이기도 하다
또한, 이용자들이 원하는 월광 영웅을 선택해 소환할 수 있는 ‘커스텀 신비소환’을 오는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해당 기간 동안 월광 영웅 중 4성과 5성 영웅을 각각 2종씩, 최대 4종을 선택해 소환할 수 있다. 또한, 1회 소환을 할 때마다 특별 재화인 ‘달의 신기루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주화를 사용해 자신이 소환 대상으로 선택한 월광 영웅과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