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호기자 | 2023.01.03 13:13:40
연천군의회는 지난 2일 새해를 맞아 연천군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 배식활동을 펼쳤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심상금 의장을 비롯한 연천군의회 의원 7명이 모두 참여해 배식봉사와 더불어 어르신들의 말동무가 되어 다양한 이야기를 듣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심상금 의장은 “새해를 맞아 마을의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드리면서 아픈 곳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항상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하는 연천군의회가 되어 앞으로도 노인복지증진 등 군민을 위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천군의회는 새해를 맞아 지난 2일에도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연천연탄은행에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심상금 의장은 “매년 연천군의 겨울에 온기를 전하는 백성국 대표님과 연천연탄은행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겨울 지속적인 한파특보로 인해 소외계층이 매우 어려운 상황인 만큼 부족하게나마 후원하여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미경 부의장은 “후원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우리 연천군의회는 소외계층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 연천군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