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오는 30일부터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Maxim KANU)’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굿즈를 제공하는 ‘2022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홈캉스, 피크닉 및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굿즈가 마련됐다. 대상 제품은 카누 13종으로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아이스 블렌드 △시그니처 △라떼·더블샷 라떼 △너티 카라멜 라떼·돌체 라떼·티라미수 라떼·바닐라 라떼 등이다.
지난해와 같은 방식으로 카누 행사 제품 구매 시 부여되는 ‘패들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포인트에 따라 굿즈를 증정한다. 카누 패들 포인트 그림이 인쇄된 제품을 구입, 패키지에 인쇄된 번호를 리워드 플랫폼인 카누 패들 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 입력하면 1 패들 포인트가 적립된다.
포인트는 최소 1 패들 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타월부터 폴라로이드 카메라, 테이블 스탠드, 서큘레이터, 캐리어 등 8종의 굿즈로 바꿀 수 있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지난해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도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여름 맥심 카누가 준비한 다양한 굿즈와 함께 보다 여유롭고 즐거운 일상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