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제품 출시를 맞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SNS 이벤트는 신제품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제품을 음용하고 SNS에 인증샷과 함께 제품 평을 간단히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1박스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남양유업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제품은 특허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L.plantarum 사균체)를 첨가한 드링크 유산균 음료다.
남양유업 측은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가 불가리스 배양액을 60%(살균) 함유했으며,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건강기능식품 소재인 프락토올리고당도 담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6겹 무균 멸균팩으로 출시돼 외부의 빛이나 산소 등을 차단, 음료의 영양소를 보존하고 실온에서도 음료를 안전하게 보관 가능해 짧은 유통기한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출시를 맞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남양유업은 좋은 제품 개발과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