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유럽식 식사빵 전문 베이커리인 폴앤폴리나와 함께 ‘촉맛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락앤락은 오는 6월 한 달간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와 폴앤폴리나가 합작한 한정판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촉맛탱 살구 아몬드 브레드’는 폴앤폴리나 연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다음 달 30일까지 판매된다.
베이킹 클래스도 준비했다. 폴앤폴리나 셰프의 시크릿 레시피,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를 활용한 베이킹 노하우를 배울 수 있으며 6월 13일과 20일, 27일 폴앤폴리나 잠실점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락앤락몰에서 6월 2일부터 신청 가능하며, 락앤락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캠페인을 기념해 락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이벤트를 실시한다. ‘촉맛로드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 10만원 할인권, 메트로 텀블러, 커피 기프티콘 등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민정 락앤락 IMC팀장은 “스팀프라이어 S2는 기존 에어프라이어에서 볼 수 없는 베이킹 퍼포먼스를 자랑해 집에서도 전문가처럼 베이킹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이라며 “락앤락과 폴앤폴리나의 노하우를 집약해 선보인 한정 메뉴 ‘촉맛탱 살구 아몬드 브레드’와 스팀프라이어 S2를 활용한 베이킹 클래스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