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알레그리(allegri)가 오는 19일까지 ‘더현대 서울’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LF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알레그리만의 헤리티지를 미래지향적인 관점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으로 알레그리를 상징하는 기하학 패턴을 매장 전면에 적용하고 빛을 반사하는 거울을 천장과 벽면 곳곳에 배치하는 등 브랜드가 추구하는 혁신의 가치를 표현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주력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에어닷(AirDot) 셋업’이다. LF 측은 관련 제품이 원단 사이에 미세한 구멍이 들어간 에어닷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또 원단 표면에 주름 디테일을 더해 세련된 멋을 강조한 ‘소프트 쉬폰 셋업’, 후드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가미한 ‘트윌 플리츠 점퍼’ 등 독특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팝업스토어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어닷 셋업을 제공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LF 관계자는 “인증샷 이벤트 외에도 팝업 매장을 방문해 알레그리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을 추가하면 1일 선착순으로 브랜드 양말을 증정한다”며 “이에 더해 팝업 매장에서 1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에어팟 케이스, 카드지갑 등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를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