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은 분유 브랜드 임페리얼XO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2년 연속 분유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남양유업에 따르면,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는 고객이 안심하고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안심 문화 정착 및 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매년 KPEI를 발표하고 있으며 올해는 전국의 남녀 소비자 3200여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통해 부문별 브랜드 평가를 진행했다.
남양유업 측은 분유 부문 1위를 수상한 임페리얼XO가 국내 기준은 물론 유럽연합(EU) 등의 국제적 안전 기준에 맞춰 원료부터 관리하며 공기까지 걸러주는 133개의 7중 헤파필터를 통해 최첨단 안심 공정으로 만들어지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 58년 모유 연구를 바탕으로 임페리얼XO에 아기의 성장 발달에 반드시 필요한 아연(자기방어), 타우린(성장), 감마리놀렌산(두뇌)을 모유 평균 함량 수준으로 배합한 가운데, 황금변을 위해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