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HAZZYS)가 한국 토종 인형 브랜드 미미와 협업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5일 헤지스에 따르면, 완구 회사 ‘미미월드’의 대표 브랜드인 미미는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패션 인형으로 밀레니얼 세대라면 누구나 접해봤을 만큼 친숙한 인지도를 갖고 있다.
헤지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미미의 옷장에서 현실로 나온 듯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해당 캡슐 컬렉션을 그대로 입은 헤지스만의 한정판 미미 인형도 함께 발매한다.
캡슐 컬렉션은 총 1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벨루아 소재의 트랙슈트 셋업과 미니스커트가 주력 제품이다. 이외에도 하이틴 감성의 체크 치마바지, 취향에 따라 연출이 가능한 사이드 타이 탱크탑, 스포티한 감성의 베이비 티, 전면 로고 패턴의 크롭탑 등 Y2K 패션 트렌드를 담은 아이템들이 준비됐다.
헤지스는 미미와의 협업을 기념해 캡슐 컬렉션을 착용한 미미 최초의 3D 티저 영상 등 기술 기반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헤지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체험 가능한 미미 테마의 셀카 전용 AR 필터 2종을 공개하고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2일까지 헤지스닷컴에서는 2000년대 과거의 자신에게 추억의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헤지스 콜라보레이션 미미 인형과 네이버페이 5000원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