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이 교촌치킨 투고(To go·특수형 관광지 매장) 매장 ‘오션월드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교촌치킨에 따르면, 오션월드점은 소노호텔&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강원 홍천군 소재 ‘오션월드’ 내 실내 워터파크존에 위치해 물놀이를 즐기러 온 고객들이 편리하게 교촌치킨을 즐길 수 있다.
교촌치킨 측은 오션월드가 모든 연령이 편안한 휴식과 짜릿한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친환경 워터파크로 크게 실내존·익스트림존·다이나믹존·메가슬라이드존으로 구분되며, 이중 실내존은 파도풀·유수풀·바데풀·찜질방·야외 노천탕 등의 경우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등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교촌치킨의 순살치킨 메뉴인 치즈트러플순살, 살살치킨, 허니순살, 레드순살 등의 치킨 메뉴와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웨지감자, 치즈볼 등 사이드 메뉴도 마련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워터파크를 찾은 고객들이 편리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을 선별해 내놓았다”며 “(이들이) 앞으로 더 많은 여행지에서 교촌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 투고 매장은 리조트, 해수욕장 등 특수 상권 및 환경을 공략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으로 이동성·편리성·조리 간편성 등을 고려해 교촌 인기 메뉴를 간편하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