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의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인 어바웃미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
삼양그룹의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어바웃미(About Me)의 비건 선크림, ‘비 클린(Be Clean)’ 선라인 3종의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삼양사에 따르면, 어바웃미 비 클린 선라인 3종은 내추럴하게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톤업 선’, 민감 피부를 위한 ‘릴리프 선’, 쿨링과 수분 공급을 위한 ‘워터 선’ 등 3종으로 구성된 자외선 차단제다.
삼양사 측은 3종 모두 어바웃미의 클린 뷰티 철학에 맞춰 한국 비건 인증을 취득했으며 합성 향료, 파라벤을 비롯한 피부 걱정 성분 10가지를 배제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 패키지도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종이 포장재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FSC 인증은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종이와 상품에 부여하는 인증이다.
삼양사 관계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주요 구매 채널인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