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협찬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에서는 한 출연진 가족이 에어프라이어로 ‘문어밥도그(문어핫도그)’를 만드는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문어밥도그를 만드는 데 사용된 제품은 락앤락 스팀에어프라이어다.
락앤락은 방송 협찬을 기념해 이날 저녁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90분간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스팀에어프라이어를 41% 할인된 10만9000원에 판매하며, 식품보관용기·텀블러·쿡웨어 등 제품도 2개 이상 구매하면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하면 10명을 추첨해 식품보관용기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스팀에어프라이어를 구매 확정하면 3000포인트, 오븐형 스팀에어프라이어·주방 공기청정기·음식물 쓰레기 냉장고는 구매 확정 시 5000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김민정 락앤락 IMC팀장은 “슈돌 방영 후 해당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접점을 확대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집밥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스팀에어프라이어로 집에서도 가족들과 함께 색다른 메뉴를 다양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