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이닝 파티팩 ‘홀리데이 투 게더(Holiday To Gather)’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아워홈은 최근 강화된 방역 분위기에 맞춰 다가오는 연말연시 각 가정 또는 별도 공간에서 소규모 모임을 갖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페셜 다이닝 파티팩을 기획했다.
홀리데이 투 게더는 소고기 스테이크, 지중해식 해산물 스튜, 토마토 카프레제, 전복장, 모둠 초밥과 호소마키, 팔보라조, 유린기, 과일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아워홈은 홀리데이 투 게더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홀리데이 투 게더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와인을 특가에 판매하며, 홀리데이 투 게더 이용 후기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해당 상품 및 프로모션은 내년 1월 28일까지 싱카이 여의도점, 계절의 맛 여의도점, 트윈팰리스 등 아워홈 다이닝 매장에서 진행한다. 방문 희망일로부터 이틀 전까지 유선 및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며, 트윈팰리스로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별도 공간에서 소규모 모임을 계획한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파티팩을 출시했다”며 “아워홈이 준비한 ‘홀리데이 투 게더’의 스페셜 요리와 함께 근사한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