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창업 122주년을 맞아 오는 3일부터 19일까지 ‘정관장 창업 122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창업 122주년을 맞은 KGC인삼공사는 인삼관리 업무를 전담하는 국가 공식 기구인 삼정과가 설립된 지난 1899년 12월 1일을 역사적 발원으로 천년 전통의 고려인삼을 지켜가고 있다.
계약재배만을 고집하며 청정 원료 인삼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엄격한 품질관리로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한 결과 국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정관장은 창업을 기념해 역사와 가치를 새긴 ‘홍삼정 마음에디션’ 신제품 출시 혜택을 마련했다. 홍삼정 마음에디션은 정관장 대표 제품 ‘홍삼정(240g)’에 연말 분위기를 담은 레드 원통형 패키지와 골드컬러 레터링을 더했다.
홍삼정 마음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는 2022년 52주 매일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52주 건강다짐 다이어리’ 굿즈와 정관장 포인트 2만점을 증정한다.
네이버페이와 함께 제휴 혜택도 담았다. 정관장 로드샵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1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정관장 포인트 1만점과 네이버 포인트 2만점, 총 3만점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홍규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정관장 홍삼은 122년 동안 선조들이 지켜왔던 가치와 정신을 계승한 대한민국의 유산”이라며 “정관장을 믿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