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파티를 완성시켜 줄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2021년 테마는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로 사랑하는 가족 & 친구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모두를 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 △파티 위드 해피박스 △파티 위드 스노우 볼 총 3종이며, 히든 포크, 워터볼, 파티 박스 등을 담았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는 중앙에 있는 귀여운 별 모양 막대를 뽑으면 3단포크가 들어있어 특별한 날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크로 지난해 큰 인기를 끈 ‘27 큐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또 파티 위드 해피박스는 케이크 하단 해피박스 속에 가랜드 1개, 물결양초 4개, 하트풍선 4개 등 파티용품이 숨어있어 나만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완성시키는 재미가 있는 케이크이며, 파티 위드 스노우 볼은 워터볼 장식을 올린 케이크라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다음 달 4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사전 예약 및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굿즈는 ‘플리스 블랭킷’이며, 2차 굿즈는 ‘클래식 오르골 시계’로 다음 달 6일부터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담았다”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더욱 달콤하고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