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는 자사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KOREA’가 창립 18주년을 맞이해 전국 GNC 매장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1월 한 달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GNC는 세계 약 80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미국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동원F&B는 GNC와 국내 독점 판매계약을 맺고 지난 2003년부터 전국 150여 개 매장에서 종합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동원F&B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GNC를 비롯해 VIP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영양소 △피부·모발 △운동 △식습관 △개인특성 △건강관리 등 본인의 50가지 유전자 항목을 검사할 수 있는 유전자 검사 서비스 ‘마이G스토리’를 증정한다.
이 밖에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각종 할인 혜택이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GNC 골드회원’에 대한 무료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원F&B 관계자는 “1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GNC와 함께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GNC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별 건강기능식품으로 맞춤 건강관리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