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뼈 건강 솔루션 골든밀크가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골든밀크는 의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한골대사학회와 매일유업이 공동 개발한 뼈 건강 특화 상품으로, 하루 두 잔(한 잔당 골든밀크 20g 기준)만으로 칼슘과 비타민D 일일권장량(칼슘 800mg, 비타민D 800IU)을 충족할 수 있는 뼈 건강 안심 솔루션이다.
정기배송 서비스는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첫 주문 시 결제카드를 등록하면 이후에는 자동으로 결제되는 방식이다. 배송주기와 횟수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배송일 변경 또는 해지도 불이익 없이 언제든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골든밀크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적립금을 제공한다. 5회 이상의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5회차에는 자동으로 99% 할인된 금액이 결제된다.
99% 할인 혜택은 총 3회까지 제공한다. 5회차, 10회차, 15회차 결제 금액이 각각 99%씩 할인되는 셈이다. 또 오는 22일까지 신규로 정기배송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골든밀크에 대한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편리하게 뼈 건강을 챙길 수 있게끔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론칭 기념 혜택과 함께 편리한 뼈 건강 관리를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