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더 플렉스시티가 내달 초 전시관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경남 창원 의창구 팔용동 23-6번지 일대에 공급되는 신화 더 플렉스시티는 지하 1층~지상 23층, 연면적 9만 6945㎡로 조성되는 지식산업센터 및 오피스텔이다.
지하 1층~지상 2층에는 근린생활시설, 지하 1층~지상 6층까지는 제조·물류 지식산업센터, 지상 7~18층 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 지상 19~23층에는 원룸형 오피스텔이 배치될 예정이다. 시공은 ㈜포스코건설과 에이스건설㈜이 맡았다.
교통여건은 KTX 창원역이 반경 1.2㎞ 거리에 위치한 것을 비롯해 남해고속도로 동마산 IC와 마산을 연결하는 팔용터널, 창원시를 가로지르는 창원대로 등이 인근에 있다. 10개 이상의 버스 노선이 지나는 정류장도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내부 시설은 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모듈형 설계가 적용돼 수요자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오피스텔은 원룸 형태로 구성돼 입주자에 냉장고, 세탁기, 쿡탑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부대시설로는 공용회의실과 휴게실이 들어서며 1층 공개공지에는 커뮤니티스퀘어, 포켓정원, 필로티정원, 휴게정원, 하늘정원, 피트니스정원 등의 테마정원이 조성된다.
생활 인프라는 단지 인근에 팔용근린공원, 동명산, 시화공원, 대상공원, 남산공원 등이 위치해 있으며, 스타필드 창원(예정), 팔용동 중심업무, 상업지역 등도 인접해 있다.
전시관은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23-3번지에 위치해 있다.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 차원에서 사전 방문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