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옥환기자 |
2021.09.15 19:42:14
(재)부산경제진흥원은 산하 신발산업진흥센터가 부산 신발 편집샵인 ‘파도블’에서 오늘(15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가을 특별판매전(특판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파도블은 패션 커스터마이징 체험이 가능한 부산지역 신발 전문 편집샵으로 신발 커스텀 문화의 확산과 브랜드 홍보, 판로 확보를 위해 지난해 9월 부산진구 KT&G 상상마당에 오픈했다.
부산경제진흥원에 따르면 이번 특판전은 한가위를 맞아 가족과 지인에 신발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해 브랜드사들에도 매출, 판로 확대 기회를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파도블 입점사 가운데 17개 브랜드 업체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특별전 기간에 3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는 파도블 양말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는 ‘키높이 인솔’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파도블에 입점한 업체는 ‘베이크솔’ ‘솔랩’ ‘콜카’ 등 각종 패션 전문 스니커즈 브랜드와 함께 ‘아이젠하트’ ‘비트로’ 등 폭넓고 다양한 형태의 브랜드 30여개가 있다.
성기관 신발산업진흥센터 소장은 “이번 특별전을 통해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지역 소상공인들에 온라인 판로확보를 통한 매출 증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