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인 아떼(ATHE)가 진정성 있는 비건 뷰티 철학을 알리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땡큐 아떼(Thank you, ATH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땡큐 아떼는 론칭 2주년을 맞는 아떼가 브랜드의 비건 뷰티 철학을 지지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인간과 동물의 교감에 대해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한 캠페인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실시된다.
먼저 아떼는 캠페인의 엠버서더로 3D 가상 고양이를 선정, 고양이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시각 콘텐츠를 선보이며 비건 뷰티 철학에 대해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했다. 제조과정뿐만 아니라 마케팅에서도 실제 동물의 어떠한 희생도 없다는 메시지를 통해 ‘고양이도 고마워 하는 브랜드’라는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방침이다.
또 땡큐 아떼 캠페인을 시작으로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과 함께 올바른 자원순환의 확산을 위한 리사이클링 프로젝트도 시행한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며 색조화장품의 대표 아이템 ‘어센틱(authentic) 립밤’의 신규 컬러 2종 러스티(08호)와 이노센트(09호)를 추가로 출시한다. 해당 제품을 대상으로 고양이 모티브의 리미티드 패키지도 내놓는다.
이 밖에 온라인 유통망과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는 물론, 이달 9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들에게 땡큐 아떼 캠페인과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손희경 LF 코스메틱 사업부장(상무)은 “지난 2년 동안 아떼가 꾸준히 걸어온 비건 뷰티 철학을 지지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누구도 희생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땡큐 아떼’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떼는 아름다운 선순환을 위한 작은 발걸음을 지속적으로 내딛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스토리로 고객들과 소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