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을 출시하며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시장 확대에 나선다.
14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은 비타민 4종(멀티비타민미네랄‧칼슘마그네슘비타민D·비타민C‧비타민D)과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루테인, 밀크씨슬, 프로폴리스로 구성됐다.
KGC인삼공사 측은 정관장 알파프로젝트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무엇을 믿고 먹어야 하는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건기식의 바른 규칙을 제시하는 ‘바른건강 맞춤법’을 브랜드 콘셉트로 내세웠으며, 스탠다드라인은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를 골라 합리적인 건강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정관장이 원료 선정부터 제조, 품질 인증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해 더욱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대표 제품 ‘알파프로젝트 멀티비타민미네랄’은 12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400mg 초소형 정제로 만들어 목 넘김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알파프로젝트 프로바이오틱스’는 위산 및 담즙산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의 단점을 보완해 장까지 유산균이 안전하게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장용성 코팅기술을 적용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은 정관장몰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