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이 신제품 발사믹치킨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민족 라이브 커머스 ‘쇼핑라이브’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이날 저녁 6시 배달의민족 앱 내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에서 고객들이 발사믹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발사믹치킨 5000원 할인 상품권을 제공하며, 배민페이 결제 시 추후 2000원 배민 상품권을 제공해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댓글로 구매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프로(3명)와 발사믹치킨 모바일 제품 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출시된 발사믹치킨은 발사믹 비네거를 활용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으로,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시원한 맥주의 청량감과 발사믹치킨의 새콤달콤한 맛의 조합은 올여름 입맛 돋우기에 제격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직접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신메뉴를 알리고자 이번 배민쇼핑라이브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 비대면 시대에 맞춘 다양한 판매 채널 확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