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수분 진정 선케어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UV VEIL MARINE ESSENCE SUN)’ 2종을 출시했다.
15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AGE 20’s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 2종은 ‘에센스 프레쉬 선’ ‘에센스 선스틱’으로 구성됐다.
애경산업 측은 에센스 프레쉬 선이 에센스 성분을 67% 함유해 바를 때는 촉촉하지만 흡수 후에는 백탁 현상 없는 투명하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에센스 선스틱은 에센스 성분을 51% 함유했고 끈적임과 번들거림은 물론 유분이 덜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진정 및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자외선 차단제로 후코이단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감태, 다시마 등 해조류에서 착안된 11가지 ‘마린 릴리프’ 성분을 함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을 돕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임을 입증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와 자외선 차단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신제품은 쿠팡, AK뷰티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