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네오플이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에 참여할 인재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는 다음달 22일부터 약 3개월 간 네오플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테크노파크가 협력하여 운영하게 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게임 기획 통합 교육과정을 신설하고 기초 및 심화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은 네오플 실무에 맞춰 구성된 커리큘럼에 따라 네오플 사내 교육장에서 진행하며, 교육생들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 및 숙식을 제공한다.
또한, 교육 과정 이수 후 우수 성과자에게는 네오플 인턴 및 정규직 전환 기회를 부여한다. 최근 3년간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에 참여한 수강생 중 절반 이상이 현재 네오플에서 정규직으로 근무하고 있다.
한편, 네오플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교육 시작 전 교육생 전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진단검사를 실시하고, 발열 체크, 마스크 3개월 분 지급, 강의실 내 손 소독제 비치 등 철저한 예방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네오플은 지역 사회 교육 활성화 및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던전앤파이터 2D 그래픽 교육 과정’을 진행해 왔으며, 2019년에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테크노파크와 연계해 프로그래밍 과정을 추가 개설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