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오픈월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달빛조각사’에 신규 길드 레이드 ‘봉인된 지하신전’을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봉인된 지하신전에는 봉인을 깨고 분노한 지하신전의 주인 ‘아누비스’가 등장한다. 신규 콘텐츠 제한 인원은 30명이며, 길드 레벨 3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아누비스를 처치한 이용자들에게는 ‘휘장’, ‘흑요석 조각’, 아누비스 토벌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길드 사냥터’ 및 ‘미르칸 탑’의 신규 층도 업데이트됐다. 추가된 길드 사냥터 5층은 레벨 280에서 329까지의 고레벨 모험가들을 위한 층으로 하루에 2시간씩 이용이 가능하다. 미르칸 탑은 기존 150층에서 200층으로 스테이지를 확장하고 레벨을 클리어한 이용자들에게 ‘전설 옵션석 선택 상자’, ‘스탯 증가 스크롤’ 등의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여기에 ▲신규 성장 가이드인 ‘위드의 성장 계획 두번째’ ▲보상 제공 특별 이벤트 ’모던 마켓 룰렛’ ▲‘히든 퀘스트’ 2종을 추가하고 의뢰 퀘스트를 리뉴얼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교관 도르크의 일일 미션’ 과 ‘로열 로드 연꽃 축제’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