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SSG랜더스 구단과 함께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 홈경기 3연전에 스타벅스 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특별 제작한 유니폼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특별 유니폼은 랜더스의 기본 홈 유니폼 디자인을 토대로 스타벅스 고유의 그린 색상과 함께 스타벅스 레터와 사이렌 로고를 적용했다.
스타벅스 데이 3연전 동안 SSG랜더스 선수단은 스타벅스와 SSG랜더스 구단이 공동으로 특별 제작한 스타벅스 그린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SSG랜더스 선수단은 스타벅스 그린 유니폼을 21일과 22일에 착용하며, 23일에는 기존 인천군 유니폼에 스타벅스 로고를 추가한 유니폼을 착용할 예정이다. 3연전 기간 동안 착용하게 될 선수단 모자에도 스타벅스 그린 색상과 로고들이 적용된다.
스타벅스는 행사의 첫 번째 날인 21일에 고객 300명에 이어서 22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3일에는 연계 NGO 및 유관 파트너 3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해 SSG랜더스의 승리를 응원한다.
스타벅스 데이 기간 동안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연전 기간 동안 티켓과 개인 텀블러를 소지한 모든 팬들을 대상으로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3연전 기간 중 랜더스 승리 시 선정된 수훈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며, 선수는 본인이 받은 스타벅스 1년 무료 이용권을 자신을 응원해준 의미 있는 팬을 선정해 선물할 예정이다. 또 외야에 설치된 ‘스타벅스 홈런존’에 홈런타구가 적중될 경우 입장 관중 중에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의 팬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야구장 최초의 스타벅스 매장 입점을 비롯해 SSG랜더스필드에서만 판매되는 리유저블 컵과 스타벅스 슬래머 음료 출시에 이어 진행하는 스타벅스와 SSG랜더스의 협업으로, 야구팬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