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스카이랜더스)’에 신규 협동 콘텐츠 ‘길드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길드전은 최소 10명 이상의 길드원이 힘을 합쳐 다른 길드와 전략적인 승부를 겨루는 방식의 협동형 콘텐츠다. 길드의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 시즌은 5회차로 구성돼 각 회차 당 2일 진행 후 1일 휴식으로 진행된다.
길드전에서는 총 10개의 거점이 있으며 매일 게임 내 지급되는 행동력을 바탕으로 자신들만의 필승 덱을 구축해 아군 진영을 방어하고 상대 길드의 거점을 점령할 수 있다. 전쟁 종료 시까지 보다 많은 거점을 확보한 길드가 승리한다.
유저들은 시즌 단위로 산정되는 길드전 결과에 따라 길드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길드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간단한 참여만으로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오는 12일까지 매일 게임에 출석만 해도 최고 등급 스카이랜더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소환권’을 비롯해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각종 성장 재료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새롭게 선보인 길드전을 활용해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그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