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어버이날 관련 용품, 포장용품, 인형 등 총 180여 종을 선보인다.
어버이날 관련 용품은 카네이션 조화와 생화 등이 준비됐다. ‘가정의 달 코사지’ 등의 조화는 다양한 형태로 구성됐으며, 화분에 담긴 카네이션 조화, 생화와 쇼핑백이 모두 포함됐다.
포장용품은 선물상자, 쇼핑백, 포장소품 등을 마련했다. 용돈박스를 직접 만들 수 있는 ‘데코 투명창 선물상자’는 선물상자 뚜껑이 투명창으로 되어있어, ‘카네이션 꽃 다발’ 등을 같이 구매해 나만의 특별한 선물을 만들 수 있다. ‘와이어 바스켓’을 활용하면 특별한 꽃바구니를 만들 수 있다. ‘와이어 바구니’는 ‘투톤 컬러 카네이션’과 ‘7가지 카네이션’을 활용해 장식을 하고 ‘토퍼 디퓨져’와 함께 연출하면 특별한 꽃 바구니를 만들 수 있다.
인형은 7종으로 출시됐다. ‘쑥스러운 아보카도 인형’은 파스텔 톤 디자인에 아보카도 모양으로 디자인됐고, ‘아장아장 인형’은 사자, 랫서팬더, 원숭이, 사막여우가 출시됐다. 이 밖에도 토퍼 디퓨져는 카네이션 향과 장미 향으로 출시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과 함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