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캠프닉(캠핑+피크닉)’의 계절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캠핑과 피크닉 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캠핑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캠프닉에서 활용 가능한 각종 소품들을 찾는 고객들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 롯데마트의 홈리빙 브랜드 ‘룸바이홈’ 제품을 중심으로 캠프닉 제품들을 선보인다.
우선, 야외에서 테이블로 활용 가능해 수요가 높은 ‘폴딩박스’를 준비했다. 룸바이홈 테이블 겸용 폴딩박스는 접이식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나무 상판을 올려 야외에서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간편하게 덮기 좋은 캠핑용 이불도 준비했다. 더스트백을 활용해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고 솜을 넣어 누벼 만든 차렵이불로 세탁이 간편하다는 특징이 있다.
이 외에도 야외활동 시 쓰레기가 많이 발생한다는 점을 고려해, 환경을 생각한 생분해성 친환경 소재의 일회용품을 준비했다. 환경과 편의성을 고려한 에코시리즈 제품들로, ‘룸바이홈 에코 스트로우’, ‘룸바이홈 에코 도시락’을 각 20% 할인 판매한다.
한지현 롯데마트 홈(Home)부문장은 “캠핑과 피크닉의 계절을 맞아 실내외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상품들을 기획해 신상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 가격과 기능적인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편의성을 최대화한 룸바이홈 제품으로 캠프닉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