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시호시(sisihosi)’의 론칭 1주년을 맞이해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이성당과 협업해 준비한 ‘이성당 단팥빵&밀크컵 세트’(단팥빵 7입, 밀크컵 1P)를 점별 500세트 한정으로 3일간(김포공항점 15~17일/인천터미널점 16~18일) 판매한다.
또, 1년 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한정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할인 상품으로는 벵디의 ‘캔버스백 5종’, 이성당과자점의 신제품 ‘흰앙도리’ , 코네코키친의 ‘한식수저세트’ 등이 있다.
더불어, 툴프레스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1주년 기념 리미티드 사은품 ‘한아조 칩비누’와 ‘시시호시 파우치’도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시시호시는 롯데백화점 라이브방송 ‘100Live’를 통해 전국의 유명 산지와의 협업으로 매월 새로운 제철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열두 달 농장’ 컨텐츠를 시작했다.
4월의 테마는 바다로, 서울시 로컬 플랫폼 ‘상생상회’와 함께 봄과 어울리는 해초인 ‘서산 감태’를 선정했다. 국내 단일 감태 명장이 만드는 서산 감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주방키친상품으로 구성한 ‘시시호시 레시피 세트’를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을 통해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시시호시 매장을 확대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오는 30일 롯데백화점 평촌점 3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동탄점과 부산본점에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추가 오픈을 통해 연내 총 6호점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서수정 롯데백화점 시시호시팀 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으면서도 1년동안 ‘시시호시’가 많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며 “앞으로 매장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발견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트렌디한 큐레이션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