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스타필드 하남이 5호선 하남검단산역 개통을 기념해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은 하남검단산역 이용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먼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남검단산역 개통을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 방문 당일 하남검단산역 이용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타필드하남, #하남검단산역, #아웃도어페스티벌)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스타필드 하남의 디저트 카페, ‘카페마마스’의 청포도주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및 패션 팝업스토어도 곳곳에서 펼쳐진다.
글로벌 완구 기업 ‘해즈브로’는 보드게임 2개 구매 시 20%, 3개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하고, 스포츠용품 브랜드 ‘데카트론’과 슈즈 브랜드 ‘크록스’, 인기 간식 제품 ‘허니버터아몬드’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나들이 룩을 완성시켜줄 패션 브랜드 ‘플리츠미’, ‘에이랜드’, ‘스케쳐스’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연다.
또한 트레이더스, PK마켓, 일렉트로마트, 몰리스펫샵, 마리스 베이비서클 등 총 5개의 전문점에서는 축하 상품전을 연다.
아울러, ‘쉬즈미스’, ‘앤드지’, ‘마인드브릿지’, ‘게스’, ‘탑텐’, ‘플랙’ 등 총 14개의 패션 및 잡화 매장에서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양계영 스타필드 하남 점장은 “5호선 하남검단산역 개통으로 하남, 강동뿐만 아니라 송파, 강남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많은 고객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할 수 있게 됐다”며 “완연한 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반려견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했으니, 한층 더 가까워진 스타필드 하남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