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에 아이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다양한 미션에 따라 서머너즈 워의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3×3 빙고판을 완성해 아이템 선물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2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월드보스, 시나리오, 아레나, 카이로스 던전 등 전투 플레이를 통해 가로와 세로 빙고를 완성할 때마다 아이템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유저들은 획득한 티켓을 활용해 데빌몬, 연성석, 고대의 주화 등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차원홀이나 길드 콘텐츠 플레이 시 추가 선물을 지급받는 보너스 미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유저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몬스터 각성에 필요한 정수 아이템을 하위 등급 정수로 분해해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다른 콘텐츠를 즐기면서 동시에 적용 가능한 서머너즈 워 만의 연속 전투 기능을 비밀 던전에도 반영했다.
또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 소개 페이지를 게임 내 추가해 역대 챔피언 기록을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전투 콘텐츠별 플레이 팁도 제공해 신규 유저가 더욱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