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프린세스 페스’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페코린느(프린세스)’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특별 이벤트 프린세스 페스는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3성 캐릭터 페코린느(프린세스)가 등장하고, 전체 3성 캐릭터의 출현 빈도를 2배로 높인다.
신규 한정 캐릭터인 페코린느(프린세스)는 앞쪽에서 공격과 방어, 두 방면 모두 절대적인 힘을 자랑하는 왕녀로, 필살기 ‘초전력 전개 프린세스 스트라이크’를 통해 전방의 적 하나에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또한, 복각 스토리 이벤트 ‘배틀 오브 발렌타인! 마음이 부딪히는 스위트 배틀’을 진행한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길드 ‘라비린스’ 소속의 ‘시즈루’와 ‘리노’, ‘트와일라이트 캐러밴’ 소속의 ‘에리코’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에리코(발렌타인)’와 ‘리노’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이 가능하며 이벤트 퀘스트에서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고 레벨을 157까지 확장하고, 서른두 번째 지역 ‘패시어 삼림 남부’와 메인 스토리 ‘제2부 1장 7화~14화’를 업데이트했다. 또, 한정판 ‘2주년 기념 가구’ 아이템을 출시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매일 무료 10회 연차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2주년 기념 ‘랜드솔배 로그인 보너스’를 실시, 매일 ‘250~500 쥬얼’을 특별 이벤트 결과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