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스카이랜더스)’에 신규 소환 시스템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빛 어둠 프리미엄 소환시스템’을 통해 빛 속성과 어둠 속성의 스카이랜더 획득이 기존보다 더욱 용이해졌다.
새로운 전설 등급 스카이랜더 ‘라이트헥스’도 추가됐다. 라이트헥스는 빛 속성의 지원형 포지션 캐릭터로 적의 강화 효과를 빼앗아 아군에게 버프를 부여하는 등 유지력을 높이는데 특화된 스킬 구성을 지니고 있다. 또한, 아군의 스킬턴과 소모 마나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조건부 회복 스킬까지 겸비하고 있다.
더불어, 스카이랜더스의 메인 콘텐츠들을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면서 육성에 필요한 재료들까지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수호대 토벌 시스템’과 ‘소탕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됐다. 해당 시스템 모두 자동 사냥 모드를 기본으로 적용해 연속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게임 콘텐츠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빛어둠 속성의 스카이랜더 획득이 가능한 특별 소환 티켓을 선물로 제공하며, 같은 기간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미션 달성을 통해 ‘스킬 강화석’ 및 ‘영웅돌파의 열쇠’ 등 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