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의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골드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KBS Joy의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와 협업한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연애의 참견 시즌3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리얼러브(Real Love) ▲퓨어러브(Pure Love) ▲러브게임(Love Game) 등 세 가지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목걸이, 반지, 귀걸이, 피어싱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연핑크빛의 자개 하트 목걸이와 주사위 모티브의 주얼리, 링크체인과 조합이 가능한 탄생석, 이니셜 비쥬참 등이 있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과 강남점, 홍대점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로이드는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으로 그립톡과 홀로그램 스티커를 증정한다.
한편, 로이드는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배우인 강해림과의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활발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하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로이드 관계자는 “연애의 참견에 등장하는 다양한 우여곡절 연애 스토리를 로이드의 주얼리에 입혀 고객과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한 컬렉션”이라고 말하며 “달콤살벌한 연애 스토리를 모티브로 제작된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