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한정기획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스페셜 빅딜’ 프로모션과 함께 소장가치 높은 ‘굿즈’를 함께 증정하는 마케팅을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안나오면 쳐들어간다’라는 재치있는 쾌변 기원 문구가 적힌 ‘쾌변 수건’(80*40cm)을 증정하는 ‘파스퇴르 쾌변 요구르트 사과(150ml*9병)’를 홈플러스 단독기획 상품으로 선보인다.
깜찍한 굿즈를 제공하는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하림 카카오 핫도그 기획팩’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어피치’와 ‘무지’의 모습으로 각각 디자인된 상품이 어피치 스티커와 함께 포장돼있다. ‘뽀로로 생선만두 수저세트기획’은 ‘뽀로로 광어 생선만두’와 ‘뽀로로 명태 생선만두’가 뽀로로 수저+포크세트와 함께 담겨있다.
이밖에도 ▲뽀로로 물티슈(20매)가 제공되는 ‘목우촌 뽀로로와 친구들 비엔나’(270g*2팩) ▲말랑카우 캐릭터 ‘말랑이’ 인형이 증정되는 ‘롯데 말랑카우 인형기획’(316g) ▲허쉬 머그컵이 함께 포장된 ‘롯데 허쉬셀렉션 머그컵기획’(144g) 등을 판매 중이다.
또 ‘레트로 우유병’이 함께 담겨있는 기획 상품 ‘서울우유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 레트로병 기획’(1L*2입)도 굿즈 제공 상품이다.
세제나 위생용품 등을 특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상품 특성과 어울리는 빨래바구니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하이트진로와 함께 한정 기획한 ‘초깔끔한 집콕 라이프’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선보인다. 우선 디퓨저 방향제와 소주잔으로 구성된 ‘진로 차량용 디퓨저’는 애플베리, 레몬라벤더, 샤인미스트, 프루메니아, 스트로베리 등의 향으로 구성됐으며, 소주병 모양 컵홀더용, 병뚜껑모양 송풍구형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두꺼비 캐릭터 얼굴 모양을 딴 ‘홈플러스×진로 두꺼비 접이식 홈술상’은 1인용 상으로, 귀엽고 친근한 디자인에 간편한 접이식으로 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