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2021 봄봄시리즈 Part2’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출시됐던 벚꽃을 테마로 한 ‘2021 봄봄시리즈’에서 확장해, 봄과 어울리는 꽃인 개나리, 프리지어 등을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을 기획했다. 문구/팬시용품, 패션용품, 음용용기 등 총 30여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봄봄시리즈에서 인기가 높은 카테고리인 문구/팬시용품은 노트, 쇼핑백 등이 준비됐다. 대표 상품으로 ‘뒷면 필기가 편한 루즈 리프노트’와 ‘봄봄 투명 PP 쇼핑백’ 등이 있다.
봄기운이 가득한 패션용품도 출시했다. ‘봄봄 헤어곱창 밴드’는 하얀색 망사 위에 꽃 디자인의 패치가 부착됐다. ‘봄봄 머리핀’은 3가지 타입으로 파스텔 톤의 봄꽃으로 디자인됐다. ‘봄봄 레이스 버킷 햇’은 버킷 햇 디자인에 꽃무늬가 레이스로 짜져있다.
매년 봄봄시리즈에서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냈던 음용 용기는 유리컵과 물병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유리컵은 ‘도기 뚜껑 내열유리컵’과 ‘둥근형 유리컵’이 준비됐다. ‘손잡이 차우림 물병’은 500ml 사이즈로, 투명한 물병에 개나리 등 봄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이 밖에도 실내 분위기를 바꿔주는 데 도움이 되는 ‘봄봄 디자인 속커튼’과 ‘봄봄 폴리샤워커튼’이 마련됐고, 인테리어 소품 ‘슬라이딩 스탠딩 액자’ 등이 출시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을 여는 3월이 되면 계절의 시작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봄꽃이 피는데, 계절을 먼저 느낄 수 있는 ‘봄의 정원’을 담아 이번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이소 봄봄시리즈와 함께 봄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