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스카이랜더스)’에 신규 포탈마스터 및 스카이랜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포탈마스터와 스카이랜더는 각각 지휘와 전투의 역할에서 특별한 고유 능력을 발휘하며, 전략 전투의 다양성을 더할 예정이다.
먼저, 전장을 진두지휘하는 플레이어 역할의 신규 포탈마스터 ‘오스카’는 아군 스카이랜더의 체력과 인내력을 회복시킬 수 있는 고유 스킬을 지니고 있다. 위기 상황에서 아군을 지원해 전황을 유리하게 바꿀 수 있다.
함께 추가된 전설 등급 스카이랜더 ‘플레임슬링어’는 불속성 딜러 포지션 캐릭터로, ‘불’과 ‘폭발’을 활용한 강력한 스킬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불화살’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만큼 단일 대상에게 시전하는 강력한 원거리 공격에 특화됐다. 또한 적군에 치명적인 약화 효과를 걸 수 있는 스킬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오는 28일까지 자신의 ‘아카데미’ 레벨을 목표 수치 이상 업그레이드하면, 스카이랜더 육성에 필요한 각종 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최고 등급 전설 스카이랜더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권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게임 내 주어진 여러 미션 수행을 통해 퍼즐을 맞추고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조지의 직소 퍼즐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