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하이트진로 두꺼비 굿즈 2종(저금통/컵)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저금통 세트는 파란 두꺼비 모양 저금통과 함께 아임이 크러쉬밀크초코볼(4봉지)로 구성됐다. 컵 세트는 두꺼비 피규어가 껴안고 있는 수납형 컵 안에 아임이 트러플초콜릿(7개)이 들어있다.
두꺼비 굿즈 상품은 오는 14일까지, BC카드·페이북으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도 두꺼비 굿즈를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행사 상품(총 63종) 구입 후, 스탬프 1개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진로 블루투스 이어폰(5명), 진로대형소주잔(30명) 등 두꺼비 굿즈를 비롯해 에비앙 침낭(5명), 피크닉 매트(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탬프는 행사 상품 결제 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상품 1개당 스탬프1개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벤트는 오는 5일 오후 3시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이마트24는 두꺼비 굿즈 기획상품 외에도 초콜릿, 젤리, 캔디 행사 상품을 지난해 2월 대비 40% 늘린 130여종을 선정해 1+1, 2+1 덤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김지웅 이마트24 일반식품팀 팀장은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두꺼비 굿즈로 사랑을 전한다는 의미로 행사 테마를 ‘설레는 찐-로맨스’로 정하고, 한정판 두꺼비 굿즈 상품을 선보인다”며 “이마트24의 두꺼비 굿즈와 다양한 할인 행사를 통해 달콤함을 선물하는 밸런타인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