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전문 할인점 킴스클럽이 고품질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농산 부문에서는 엄선한 사과와 배를 전면에 내세웠다. 고객이 명절 선물로 가장 많이 선호하는 사과와 배를 혼합해 구성한 ‘정성 가득 사과, 배 혼합세트’는 영주 사과와 성환, 나주 배 각 6알로 이뤄져 있다.
또한 11브릭스(Brix) 이상의 고당도 신고배만 엄선해 구성한 ‘정성 가득 배 세트’와 경북 영주의 꿀 고랭지 사과 12알로 구성한 ‘정성 가득 영주사과 일품세트’ 등을 선보인다. ‘상주 곶감 세트’와 ‘청정제주 레드향 선물세트’ 등을 판매한다.
축산 부문에서는 정육 세트인 ‘한우 갈비 세트’와 ‘호주산 앵거스 LA갈비’, ‘언양식 소 불고기 세트’ 등을 판매한다.
수산 부문에서는 제주 옥돔 세트와 영광 참굴비 세트, 프리미엄 굴비 세트를 전면에 내세웠다. 해당 상품들은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의 사진 MD가 원물 구매부터 가공, 포장까지 직접 기획하고 참여했다.
킴스클럽 관계자는 “산지의 신선함과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오랜 기간 50여 명의 MD들이 전국을 누비며 구성한 선물세트”라고 말하며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