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집콕 생활을 더욱 현명하게 할 수 있도록 전 카테고리의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홈스테이 솔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집밥의 필수 식재료인 신선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냉동 LA식 꽃갈비, 냉동 찜갈비 등 갈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여기에 국내산 삼겹살과 무항생제 황금닭 2종, 알큰딸기, 고당도 오렌지 등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가족과 함께 오붓한 분위기의 ‘홈술’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버브/브라이들우드 와인 7종, 칠레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 와인 6종 등도 준비했다.
재택근무로 집안에서 커피를 자주 마시는 직장인들을 위해 ‘홈카페’ 상품도 마련했다.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캡슐(16개) 23종, 맥널티 원두 커피 8종 등 커피 상품을 판매한다. 여기에 몽블랑제에서는 초코슈크림 카스텔라 롤(6입), 시크릿 마들렌(12입) 등 신상품을 선보이며 콜드브루 티라미수, 딸기요거트 케이크, 더블초코 브라우니 등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판매한다.
또한 홈베이킹족이 늘어남에 따라 와플·샌드위치 메이커와 거품반죽기 등 손쉽게 베이킹을 즐길 수 있는 상품도 마련했다.
여가 시간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이고진 스텝퍼를 비롯한 홈트레이닝 용품과 실내용 농구게임, 입체퍼즐, 탁구/야구 머신 등 놀이용품까지 선보인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며 외출 용품 보다는 실내에서 먹고 마시고 즐기는 용도의 상품의 판매가 늘었다”며 “실내 생활을 더욱 즐겁고 알차게 보내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