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유일 공립 전문대인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는 2021학년도 신입생 정시모집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정시모집 대학 12개 학과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원서접수는 7일부터 18일까지다.
성적반영은 일반전형과 특별전형으로 이뤄지며, 일반전형은 뷰티코디네이션학과와 자치행정학과 야간을 제외한 11개 학과로 학생부성적 30%와 수능성적 70%를 반영하고, 뷰티코디네이션학과와 자치행정학과 야간은 특별전형으로 학생부성적 100%를 반영한다.
합격자 발표는 2월 3일이며 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청남도와 충남도립대학교는 2021학년 신입생 모집에 있어 코로나로 인한 도민의 어려움을 분담하고 대학의 공적 역할을 확대하기 위해 신입생 전부를 대상으로 첫 학기 전액 장학금(국가 장학금 포함)을 지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 입학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카카오톡 입시Q&A채널, 또는 기획홍보처(0로 문의하면 된다.
허재영 총장은 “우리 대학은 충청남도가 운영하는 충남 유일 공립전문대학교로써 명실상부 전국 최고 수준의 교육복지와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다”며 “누구나 걱정 없이 자신의 꿈과 미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립대학교는 지난 98년 개교 이후 2020년 11월 현재 914명의 공무원을 배출하는 등 명실상부 중부권 최고의 공직 명문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신입생 전원 기숙사 입실 ▲기숙형대학교(RC) 지원 등 캠퍼스 복지를 실현하고 있다.